• 최종편집 2023-09-20(수)
 
허태정 시장, 2021 우수자원봉사자 표창 및 봉사자 격려03.jpg
<허태정 시장이 우수자원봉사자 표창 및 봉사자를 격려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7일, 서구 탐방동에 위치한 오페라웨딩홀 4층에서 ‘자원봉사로 더 나은 시민의 삶, 더 좋은 대전’을 주제로 ‘2021 대전자원봉사자의날 기념식’ 행사가 열렸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로 인해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최소인원만 참석했다. 허태정 대전시장, 장종태 서구청장, 이선용 서구의장 등이 기념식에 참석해 우수자원봉사자를 표창하고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했다.

허 시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냄에도 자원봉사자 분들께서 각자의 영역에서 많은 힘을 보태시어 위기 극복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KakaoTalk_20211207_212847401_02.jpg
<장종태 서구청장과 윤혜숙 서구자원봉사센터장이 서구자원봉사협의의 단체 국무총리 수상을 축하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황선보서구자원봉사센터 사무국장, 임정애 나라사랑봉사단 단장, 안치용 서구자원봉사협의회 회장, 장종태 서구청장, 윤혜숙 센터장>

 

서구자원봉사협의회 안치용 회장은 “서구자원봉사협의회가 단체 국무총리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며 기쁘게 생각한다”며 “서구 23개 동 자원봉사회를 대표하여 제가 수상받았다. 도솔체육관 백신접종센타와 관저보건지소 그리고 선별검사소에서 자원봉사로 노력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나라사랑봉사단 임정애 단장은 “서구자원봉사연합회 운영위원의 한사람으로서 뿌듯하고 안치용 회장님을 필두로 좀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다짐을 한다”며 “열심히 봉사한 봉사단체의 왕언니, 손뜨게재능나눔봉사단의 박승자 회장이 봉사왕상을 타서 더욱 기쁘다”고 말했다. 
 
KakaoTalk_20211209_095536182.jpg
<행정안전부장관상을 수상한 민들레 봉사단의 한향수 단장>

 

행정안전부장관상을 수상한 민들레가족봉사단 한향수 단장은 “2006년부터 함께해준 회원들과 가족들 덕분이다. 처음 봉사를 시작했을 때의 마음으로 낮은 자세로 섬기려고 한다” 고 말했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1 대전자원봉사자의날 기념식’서 서구자원봉사협의회, 단체 국무총리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