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2-04(토)
 
  • ‘부모와 자녀의 관계가 자녀의 미래’라는 주제로 열려 제8회 청소년 나Be 한마당의 연계 행사로 진행

[크기변환](11.9.) 3. 유성구  「학부모 성장 클래스」 개최! 사진.jpg

대전 유성구(구청장 정용래)는 지난 3일 유성구청소년수련관에서 부모와 자녀의 관계 발전을 위한 학부모 성장 클래스를 개최하였으며,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구는 학부모 성장 클래스를 2020년부터 매년 개최해왔으며,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한 급격한 교육환경 변화를 겪으며 혼란스러웠던 부모와 자녀의 관계 발전에 중점을 두고 3회차로 실시한다.

 

▲1회차는 ‘유튜브 시대에 자녀의 현명한 미디어 이용법’을 주제로 3일에, ▲2회차는 ‘아들을 움직이는 훈육 노하우’를 주제로 8일에 개최되었으며, ▲3회차는 ‘모녀의 세계’를 주제로 오는 10일에 개최될 예정이다.

 

정용래 유성구청장은 “유성구는 대전 최초로 미래교육지구를 운영하면서 마을에서도 학교에서도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가정에서 부모와 함께하는 성장이 가장 밑바탕이다”며, “앞으로 부모와 자녀의 관계, 자녀 교육지도 등 다양한 주제로 학부모 성장 클래스를 운영하여 교육 주체로서 부모님의 역할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유성구, 「학부모 성장 클래스」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