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3-23(목)
 
  • 대전 신세계 Art & Science 7층 대전홍보관서 2.1.~2.22. 개최

noname01.png

대전관광공사(사장 윤성국)는 2월 1일부터 22일까지 대전 신세계 Art&Science에서 개최되는 “함께:대전의 작가를 소개합니다” 전시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지역예술인 창작지원을 위한 행복프로젝트로 총 3차로 구성된 문화공간 ‘이유’의 기획 전시 중 1회차 전시이며 총 3부로 이루어져있다. 1부는 캘리그라피전 ‘새뜻하게:ON’, 2부는 ‘옛것과 요즘 사이’를 주제로 하는 공예전, 3부는 회화전인 ‘그림백화점’으로 총 50여 작품을 전시하며, 구매도 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전시 종료 후 3월에는 한국화가 이유민, 4월에는 서양화가 이은주 개인전이 이어서 개최될 예정이다.

 

대전관광공사는 대전 신세계 Art&Science 백화점 7층 대전홍보관을 전시장소로 지원하고 전시회 홍보를 위한 리플렛 및 엽서를 제작하여 전시회를 찾은 관람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대전관광공사 윤성국 사장은 “대전의 다양한 예술작가들을 홍보하는 의미 있는 전시를 지원하게 되어 기쁘고 많은 분들이 방문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전관광공사, 지역예술인 창작지원 행복프로젝트 “대전의 작가를 소개합니다”전시 개최 지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