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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과 함께 소통하는 기업-안진호 쉐보레서대전서비스센터 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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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입력 : 2019.08.12 09: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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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운전자 자동차 정비교실강의를 듣고 있는 운전자<사진:안진호>
   

 

대전에서 논산, 금산, 호남선 등등 서대전ic를 이용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ic진출 바로 전 쉐보레서대전서비스센터를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쉐보레서대전서비스센터는 여성운전자밴드라는 오프라인 서포터즈를 오랜기간 동안 꾸준히 이용하면서 고객과 소통하는 서비스를 너무도 잘 활용하는 기업이다.

 

 매달 정기모임을 가지며, 차량 정비의 사각지대에 있는 여성운전자들을 위해 차량의 간단한 매커니즘 및 정비 기본상식 등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밴드활동이 우수한 회원에게 매달 소정의 사은품 제공 등을 통해 충성고객층이 매우 굳건하게 다져져 있다.

 

쉐보레서대전서비스센터 대표 안진호 대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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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이 기업의 이익만을 추구해서는 지역과 상생할 수 없으며 고객과 소통하지 않고는 오래갈 수 없다는 모토아래 대전광역시체육회이사/ 대전시복지재단이사/유성구원신흥동자치회장/대전시민공동체 자문위원장 등 너무도 많은 사회단체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지난2017년 유성구 관내 지역아동센터에 150만원 상당현물도 전달하는 등 지역에 대한 기부도 매우활발하다 

 

대표가 대외활동을 이렇게 바쁜데. 회사가 과연 대표없이 잘 운영되는지 질문했다

 

직원들이  다들 오래되서 한 식구들 같아요. 알아서들 잘 하고 회사에서도 성과에 따른 상여금 등 많은 부분을 돌려주려 노력하죠. 나가라고 해도 안나가...하하하여유가 있다. 이렇게 서로 믿고 맡기기에 각자 업무를 잘 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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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로 고객과 소통하고자 최근 카카오톡플러스친구를 관리하며 한달여 만에 26명에서 1100명이 넘는 친구추가를 하는 행동력있는 ceo.

 

 뿐만 아니라, 꾸준한 블로그활동을 병행하며 회사를 홍보하고 고객과 소통하며 최근엔 유튜브까지 도전하며 젊은 ceo못지 않은 도전력을 가지고 있다.

 

고객과 소통하는, 지역경제와 함께하는 상생하는 기업, 쉐보레서대전서비스센터는 앞으로도 무한도전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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